본문내용 바로가기

보도자료

- 부산시, 2020 부산문화글판 가을편 문안 공모 -

따뜻한 마음을 전하는 글귀를 찾습니다!
부서명
건축정책과
전화번호
051-888-4341
작성자
전예록
작성일
2020-06-26
조회수
869
공공누리
OPEN 출처표시,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이 자료는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부제목
◈ 7.1.~7.31. 시청사에 문화향기를 불어넣을‘부산문화글판’가을편 문안 공모 ◈ 한글 자수 25자 이하의 본인 창작 또는 발췌문안 접수, 당선작은 9월 초 시청사 외벽에 게시
내용

 

  부산시가 시청사에 문화적 향기를 불어넣고, 시민과의 감성적 소통 창구를 마련하기 위해 운영하고 있는 ‘부산문화글판’ 가을편 문안을 오는 7월 31일까지 공모한다고 밝혔다.

 

  문안 내용은 한글 자수 25자 이하의 본인 창작 또는 문학 작품 등의 발췌 문안으로 시민에게 희망과 사랑, 훈훈한 정을 느끼게 해 주는 문안이면 된다. 

 

  부산을 사랑하는 시민이면 누구나 제한 없이 공모에 참여할 수 있으며, 당선작 1명에게는 30만 원 상당의 문화상품권이 가작 20명에게는 3만 원 상당의 문화상품권이 각각 주어진다. 

 

  접수된 문안은 8월 문안선정 심의를 거쳐 당선작으로 결정된 후, 아름답게 디자인하여 9월 초부터 시청사 외벽에 게시될 예정이다.

 

  공모에 참여하려면 부산시 홈페이지>부산소식>고시공고(www.busan.go.kr/nbgosi)에 게시된 공고문을 참고해 응모신청서를 우편(부산시 연제구 중앙대로 1001 부산시청 건축정책과(24층) 부산문화글판담당자) 또는 이메일(sysy@korea.kr)로 제출하면 된다. 단, 제출자의 성명·주소·연락처 등 인적사항과 문안내용 발췌 시는 출전(出典) 등을 반드시 기재해야 한다.

 

  김민근 부산시 건축주택국장은 “따뜻한 감성으로 소통하는 ‘부산문화글판’ 가을편 문안 공모에 관심 있는 분들의 많은 응모를 바란다”고 전했다.